갑자기 궁금해서 떠난 속초투어 with 도싸 - 170Km

  • 2013-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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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자기 궁금해서 떠난 속초투어 with 도싸 - 170Km
- 2013년 6월 1일 토요일.

 


올해는 연초부터 계속되고 있는 아덴의 신상품 출시와 공장 스케줄 조율때문에
거의 매일 사무실과 공장을 오가느라 바쁘다는 핑계로
거의 운동을 못한 상태에서 도싸(광나루방) 속초 투어는 너무나 갑작스럽지만
가장 단순하고 중요한 한가지 이유때문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아덴의 패드가 이런 장거리 투어에서는 과연 어떤 느낌일까?'
'부족하다면 어떻게 더 개선되어야 할까?'


현재 사용중인 아덴의 Uno Pad와 Cento Pad는 그동안 서너차례 수정을 거치며 지금에 이르렀는데,
앞으로 어떤 부분이 더 개선되어야 할까하는 궁금함때문에
갑자기 참가하게된 속초투어는 운동 부족과 더운 날씨에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작년 같으면 거의 매주 100Km 전후의 라이딩을 했으니 크게 문제가 없었겠지만,
최근 운동량이 현저히 부족했고,특히 올해는 거의 장거리를 못 탄 상황이라
오히려 입문자의 마음으로 패드의 조건을 테스트하기에 더없이 좋은(ㅜ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투어를 통해 개인적인 성취감도 있었고,
사용자의 입장에서 아덴 제품에 대한 장/단점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투어를 진행해주신 도싸(광나루방) 분들께 지면을 통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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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rden Pad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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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rden Uno Pad
- 적용제품 : 라이너숏, 네오빕숏, 스플린터빕숏, 액티브빕니커(7부), 액티브융빕타이즈, 제로윈터빕타이즈, 파이어월빕타이즈

 

 

 

 

3D Uno Pad는 전체를 둘러 쌓고 있는 스폰지는 3mm를 사용하여 페달링시 거북함을 최소화 하였고,
안장에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은 장시간 압력이 가해져도 쿠션감을 유지해 주는 특수 고밀도 스폰지
5mm를 사용하였습니다.

 

골반 뼈로 인해 압력이 가장 많이 가해지는 중심부분에는 특수 고밀도 스폰지를  추가로 5mm 사용하여
장거리 라이딩시 라이더에게 가장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줍니다.

패드 중심에 있는 고밀도 스폰지는 안장에 압력이 가해지는 모든 부분에 밀착될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립선 보호 기능을 위해 중앙 부분에는 3mm 스폰지만을 사용하여 10mm의 빈 공간을 확보하여
패드로 인한 거북함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사이클용 패드로써 당일 5~6시간(150~180km)의 라이딩시에도  인조 Chamois 소재를 사용하여
이상적인 투습력을 제공해줍니다.

 


2. Arden Cento Pad
- 적용제품 : 액티브빕숏, 클래식빕숏, 프로빕숏

 

 

3D Cento Pad는 라이딩시 좌측 골반과 우측 골반이 번갈아 움직임을 인식 할수 있게
좌우를 따로 만들어 합폭하여 라이딩시 골반 움직임을 최적화 하였습니다.

전체를 둘러 쌓고 있는 스폰지는 3mm를 사용하여 페달링시 거북함을 최소화 하였고,
안장에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은 장시간 압력이 가해져도 쿠션감을 유지해 주는 특수 고밀도 스폰지
5mm를 사용하였습니다.

골반 뼈로 인해 압력이 가장 많이 가해지는 중심부분에는 특수 고밀도 스폰지를  추가로 5mm 사용하여
장거리 라이딩시 라이더에게 가장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줍니다.

패드 중심에 있는 고밀도 스폰지는 안장에 압력이 가해지는 모든 부분에 밀착될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전립선 보호 기능을 위해 중앙 부분에는 3mm 스폰지만을 사용하여 10mm의 빈 공간을 확보하여
패드로 인한 거북함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사이클용 패드로써 당일 5~6시간(150~180km)의 라이딩시에도  인조 Chamois 소재를 사용하여
이상적인 투습력을 제공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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